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최근에 아마존 파이어스틱을 구매하게되어 리뷰를 하게됬는데요 아마존 티비는 현재 3세대까지 나와있습니다. 제가할 제품은 스틱 제품입니다. 우선 개봉을하시면 구성품은 대충이렇습니다. 본체는 usb스틱처럼보이는 스틱인데 hdmi로 바로 연결이가능해서 따로 hdmi선이 필요없고 요즘tv는 hdmi 단자들이 많기때문에 바로 꼽아쉽게 사용할수있고 작아서 지저분하지도않습니다. 



전원은 어뎁터로도 가능하고 tv에 usb포트가있으면 전원공급이 가능해서 사용할수있습니다. 참 좋은부분입니다. 셋탑같은경우는 자리를차지하고 hdmi선도 따로 필요한데다 전원공급도 분명 따로 콘센트에 꼽아 해줘야하거든요 하지만 아마존 파이어티비 스틱같은경우는 이렇게 깔끔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리모콘도 알렉사라고 마이크 기능이있는데 상당히 인식도잘되고 빠릿해서 사용하기좋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이런식으로 hdmi단자에 바로 꼽아 사용합니다

화면이 조금 흐릿한데 저같은경우는 옛날 pdp tv를 사용하는데요 2007년에 구입한 42인치 티비라서 hdmi가 하나밖에없는 아주 치명적인 문제가있어 hdmi셀럭터라는 기계를 만원에구입해서 이렇게 사용하고있습니다.ㅠ

사용하면서 문제점이있는데. 사용하면서 아무래도 셀럭터기가 인식을 잘못하는건지. 어뎁터를 분명 꼽아서 사용하는데도 스틱이 온도가 높아져 2시간만 사용하면 꺼져버립니다. 다른 요즘나오는 티비에 실험해봤는데 일반 아무래도 셀럭터기때문에 이런문제가 생기는듯합니다.ㅠ  

사용하면서 아무래도 셀럭터기가 인식을 잘못하는건지. 셀럭터기도 무전원으로 이용가능한데 셀럭터기에도 전원을 연결해주니 온도가높아지는걸 해결했습니다. 역시 티비를 빨리 구매해야되겠군요 ㅠ



또 제가 전에는 lg셋탑박스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sk로 넘어와서 이 uhd셋탑을 같이 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파이어스틱을 구매한 이유인데요. 기존에 lg에서됬던 안드로이드 이용이불가합니다. 참 난감하네요 트위치를 잘보다가 더이상 uhd sk셋탑에서는 이용이불가능해 여기까지 오게된경우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