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aimbotcalvin(칼빈,캘빈)선수에대해 글을쓰려고합니다


aimbotcalvin 선수는 국적은 호주인거같습니다.  이름은 캘빈(calvin)입니다. 중국계 베트남계 등 말이있는데 자세하게확인이어렵네요.



제가 평소에보는 방송플랫폼 트위치에서 매일 메인으로보고있는 트위치 스트리머입니다


현재소속은 팀 솔로미드 team solo mid(TSM) 인데요 현재 소속 선수는 galeadelade 아나장인선수 이렇게 2명입니다.


칼빈에대해 말해보자면 특이하게 오버워치 게임설정을 한국어로 설정하고게임을하는데요


또한 "고추사랑해" gochu saranghae 라는 한국사람만보이면 이말을 내뱉습니다


아 ..shiba도 잇구요 ㅋㅋ 뭔지아시죠?ㅋ


앙녕하세요 라고 인사도 잘해줍니다 ㅎㅎ


한국프로게이머만보면 고추크다고놀립니다. xxx 고추 so big.......이런식으로


전에 러너웨이 소속이였던 카이져(Kaiser)선수에게 배운거라고 합니다.


매일매일 재미있고 시청자수가 말해주듯 1만명에 육박하는 시청자수를 보유하고있습니다.


제가 본 오버워치 스트리머중 


시걸.문문.켈빈 이정도가 거의 1만명에 +-하는 스트리머인거같습니다.

Timthetatman 이라는 스트리머도 보이구요.



종종 한국서버에서도 게임했었습니다

대부분 알아보는 유명인이구요 ㅋ


코리안서버 하이라이트 영상

칼빈선수에대해 말하자면 플렉스 포지션이고

거의 모든 캐릭터를 다 잘다룹니다

주챔은 맥크리인데 정말 기가막힌 에임실력을 가지고있습니다. 핵에임이요.ㅠ부럽

그래서 평균 딜량이 어마어마합니다 제가지금껏 본 맥크리중에선 원탑이 맞는거같습니다

대단한건 다른 캐릭터도 이만큼 다 잘다룬다는겁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스크림하는영상도 보여줬는데 진지하게하니 정말 놀랍고 대단했습니다.

트레이서든 뭐든 그냥 다 너무 잘합니다



사용하는감도는


현재 400dpi에 8.25로 edpi 3300을 사용합니다 프로게이머 평균감도에서 살짝 낮은감도에속합니다


전에는 3600을 400dpi 에 9정도사용했었구요 


트레이서든.솔져는 트레킹에임도 잘다루고 닉네임과같이 거의 핵급 실력을가지고있습니다. 정말 잘합니다.


사용하는 마우스는 LOGITECH 로지텍 g703 w을 사용합니다


전에는 역시 g403을 사용했었구요 둘다 무선모델입니다.


메인캐릭터는 맥크리입니다. 

그다음 많이 하는캐릭터를 고르라고한다면

어렵네요 다 픽에맞춰서 다양하게하는거같습니다

쓰레기촌이 나오면 정크렛이나.바스티온.위도우 


오히려 잘 안하는 캐릭터를고르라고한다면 메이인거같네요 ㅎㅎ


요새는 잘 안골랐던 한조한는모습도 보이네요 잘하는게 놀랍습니다 아주.


 


제가본 플렉스 선수중 제일 실력을 닮고싶은 그런 실력을 가진 오버워치 게이머입니다


정말 잘해요~ 


개인적으로 오버워치 리그에나와서 게임하는 모습을 보고싶은 게이머이기도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