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2월3일정도부터 갑자기 방문자가 급감했는데요 티스토리운영시 한번씩 방문자가 급감하는현상이발생하는데요 이번에 방문자급감은 지금까지 급감하는것과는 다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블로그운영시에 방문자급감시 가장 유력한건 저품질을 의심해볼수있습니다만 이번 2021년2월초부터 갑자기 방문자급감은 좀이상합니다. 저는 매일매일글을작성하는편인데 

 

이는 저품질말고는 바로 티스토리를 맡고있는 다음이 이 티스토리를 운영하고있기때문에 다음에서 갑자기 여러분들이 올린 게시글 알고리즘을 조정하여 뒤로 밀어버렸다거나하는 방법말고는 이렇게 될수가없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지금 이게 2번째인데 저는 2월3일날부터 갑자기 운영하던 블로그의 방문자들이 상당히 급감했습니다. 하지만 방문자를 확인해보면 역시 저품질은아니구요 

제가운영하는블로그1

저는 이번 2월달들어 방문자통계를보면 2월 3일정도부터 방문자가 아주 급감했습니다. 헌데 저품질은아닙니다. 블로그운영하는입장에서 사실 이런일이 발생하면 사실 정말 몸이 앓아눕습니다. 힘들게 블로그를운영해도 갑자기 이런일이일어나면 사실 정말 짜증나고 힘듭니다.

제가운영하는블로그2

두번째블로그역시 똑같습니다. 저는 아무짓도하지않았고 모든 블로그 방문자수가 이 날을 기점으로 수직하락했습니다. 현재 일주일이 지나도 똑같은데 이건. 다음에서 분명 무슨짓을 해서 이런거라고 99% 추측하실수있습니다. 

제가운영하는블로그3

이블로그도 바로 이 기점으로 방문자수가 하락하고있습니다. 사실 이런일이일어나면 운영하는데 정말 맥빠지고 별에별생각이다듭니다. 제가지금까지 블로그를 3년운영하면서 이런일을 딱 2번정도있었습니다. 그때도 이런일이일어났는데 하루이틀만에 바로 복구가됬었고 지금은 벌써 일주일이지났고. 지금은 명절까지..  

블로그운영첫글

제가 운영을 12월3일에했습니다. 2017년 3년정도했는데. 사실 이런일은 블로그운영하는중에있어 정말 심장을때리는 일입니다 다음에서 갑자기 왜이렇게 알고리즘이 이렇게됬는지몰라도 빠른시일내에 복구되길기원합니다. 

 

그리고 만약 저품질이걸리셨다면 예기가다른데 저품질은 블로그운영하면서도 한번씩 저품질이되는데. 이 저품질역시 갑자기 걸리는거라 사실 예방하기가 쉽지않습니다. 가장 좋은방법은 블로그를 장사나 홍보등 여러 이상한글쓰지않고 안정적이게 운영하면 잘 걸리지않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이렇게 안정적이게 운영했는데도 걸렷다싶으면 역시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면좋습니다. 풀어주기도합니다... 참 아무래도 블로그는 역시나 운영하는쪽 손바닥에서 노는거니 역시나 힘이많듭니다. 몇년운영한 블로그가 갑자기 방문자가 줄어들면 참 허탈하고힘듭니다. 모두 힘내시기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