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종류의 물품을 밖에서나 인터넷에서나 사셨든 구매하시고 문제가생겼을때 도와주는곳이있는데요 바로 한국소비자보호원이 있습니다.  이 소비자보호원은 중간에서 구매자 판매자 사이에서 문제해결을위해 소비자쪽에서서 도와주는데요. 모든 것에는 법이 관련되어있습니다. 



저도 최근에 인터넷상에서 인터넷강의를듣다 도중 그만듣고싶어 몇년간 계약을하고 많은돈을주고 인터넷강의를 들었는데요 환불에문제가생겨 도움을받았답니다  

우선 문제가생기신 부분에는 모두 환불규정이 법적으로 정해져있는데요 한번 확인해봅시다

피해구제사례로 가서 자세히보기! 한번 살펴봅시다! 

품목별로 피해구제사례와 여러가지 항목이보이는데요. 상당히 많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부분으로 찾아가셔야겠죠? 저같은 경우는 그냥 검색을 이용하겠습니다

"강의" 라고 검색했습니다

6개 정도의 사례가 나오는데요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10회 수강한 인강을 환급요구에 대한 건에대해 확인해보도록할께요

정확하게 12만원주고 신청하고 전체 인강의 반정도를 본상태인데요. 결과적으로 반을본상태라 수강료의 반을 다시 환급받을수잇습니다. 저는 인강의 예로들었지만 보시는 여러분들은 분명 다른 문제일테니 검색하셔서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없거나 해결이안될꺼같으시면 꼭 여기로 연락하셔야합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천삼백칠십이번으로 연락하시고 지역번호를 입력하시면 여러분에게 상담원분이연결됩니다. 한번 정해진 상담원분은 계속해서 다음에전화해도 그대로 연결이되니 해결할수있을때까지 도움을 받으실수있고 중계해주니 꼭 연락해보시기바랍니다. 저역시도 도움을 받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