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추천드릴게임은 오버워치입니다. 오버워치는 2016년에 오픈베타로 정식출시되었는데요 제가 지금 이 오버워치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만약 처음하시면 정말 많은게임중에서도 재밌게하실수있고
오버워치는 집에서즐길시 게임cd처럼 처음에 어느정도 일정금액을 내고 평생 즐기실수있는데 오버워치 첫 출시가격이 4만5천원정도햇는데요. 며칠전부터 이 가격은 50%로 영구적으로 가격을 인하하여 현재 22,500원에 즐기실수있습니다.
오버워치는 FPS총게임으로 그냥 일반 총게임이아닌 하이퍼FPS게임입니다. 총만쏘는게 아닌 날아다니면서 대포를쏜다거나 순간이동하면서 적을 쏘는 캐릭터도있고 로봇을타고다니는 디바라는 한국캐릭터도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아주 개성있고 매력있고 각 영웅별로 특별한기술과 궁극기등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오버워치를하면 정말 시간이 순간이동하는 기분이들정도로 정말 재밌게 즐기실수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나 디아블로로 유명한 회사인 블리자드가 만든게임으로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중 하나입니다
타게임과달리 현질요소로 경쟁이있다거나 현질을 해서 다른사람과 싸움에서 차이가 있다거나 하는부분 단 1도없이 즐기실수있는것도 아주 큰 장점입니다. 국내대부분의 게임들은 현질/확률 성 아이템으로 상당히 골치아픈데 그런거 없이 즐기실수있습니다.
GOTY상도 받은게임이니 혹시나 오버워치를 지금까지 해보지않으셨으면 가장 추천드릴수있는 게임중 1순위 게임이라고 강력히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많은 영웅들이있고. 아직까지도 3~4달마다 신캐릭터들이 계속해서 추가되고있고 맵들도 자주나옵니다. 심지어 부산맵도있는데 한번 구경해보세요 ㅎㅎ 또한 게임안의 고를수있는 영웅들은 영웅별로 탱커/공격/지원군으로 나뉘는데 6:6으로 기본적으로 상태팀과 싸우는데 점령이나 화물을 밀어 싸워 승부를 가립니다
귀여운 햄찌영웅 레킹볼
이영웅은 햄찌나 로봇을조종해 맵을 휘졋고다디는 탱커영웅입니다 참 귀엽죠? 오버워치 어떠세요?
몇십가지의 영웅들로 전장을 휘졋고다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