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로지텍 게임용마우스를 여러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참 희안하게도 이 로지텍마우스는 더블클릭증상이 정말 심한데 비싼마우스 가리지않고 상당히 빠르게 이 증상이 나타나는편입니다 더블클릭증상이 일단 한번 나타나면 방편으로 버튼을 쌔게 치거나하면 조금 나아지는데 결국 나중에는 주먹으로 버튼을 쳐도 결국 더블클릭증상이 나아지지않습니다 결국 일단 문제가있으면 빨리 AS를 받는게좋습니다
참 이상하게도 왜 이 게임용마우스들. 특히 비싼것도 이렇게 더블클릭문제가 잘 생기는지 도저히 이해가안가네요 옛날싸구려 마우스들은 이런 문제가 잘 안생기는데.. 아무튼 로지텍AS 받는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로지텍 AS는 3가지방법이있는데 가장 먼저 방문이있습니다. 이부분은 바로 넘어가고
사시는곳 근처에 센터가 있으시면 방문하시면 가장 빠르겠고 그외에는 젤 위에있는 강동센터에보내서 as를 받아야합니다 오른쪽에보시면 전화번호가 보이시죠? 연락하여 로지텍제품의 시리얼번호를알려주시고 제품을 보내셔서 as를 받으시면됩니다. 이 방법이 가장 빠르고 간단하구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가능은한데 시간이 조금걸립니다. 여유로우신분은 로지텍만 검색하시면 바로 사이트 접속하실수있고 접속하신후 간단히 회원가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as가 필요한 제품 등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일련번호는 여러분 사용하시는제품 뒷편이나 안보이는곳에 있는데 뒤집어보시면 대부분 보입니다 마우스나 키보드같은경우 밑에보면 보입니다 또는 제품상자를 버리시지않으셨다면 제품상자에도 s/n번호가 보이실껍니다
내 계정을 눌러 등록한 제품을 선택하신후 연락처를 누르시면 아래 제품지원이보입니다. 보증은 연락처를 확인하실수있구요. 연락처는 이미 제가 위에서 알려드렸죠?
여기보시면 live help 라고 채팅상담이가능하면 역시. 이메일보내지않고도 더 빨리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전화처럼 빨리 상담이가능합니다.
이메일은 이런식으로 이메일을 보내서 대화가가능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기때문에 여유롭지않으시면 비추천드립니다 전화나 채팅이 가장 빠르다고할수있습니다. 다만 로지텍은 빨리 제품을 보내셔도 혹시나 고급제품사용하신다면 재고가없을시 as기간이 정말 오래걸립니다. 재고가있으면 그래도 며칠내로 금방 되는데 재고없으면 더높은 상위 제품으로도
새제품받을수도있는점은좋은데 오래걸리는건 정말 오래동안 기다리셔야한다는건 로지텍as에서 정말 큰큰큰 단점으로 참아쉽습니다 ㅠ